Learning

[아두이노(ARDUINO)]

개념(Background)
  1. 아두이노 스케치
  2. 아두이노 회로도
  3. 아두이노 제어 기초
  4. 블루투스와 아두이노
방법(How to)
  1. 아두이노 I2C 통신
응용(Application)
  1. 아두이노에서 HC-06 다루기
팁(Tip)
  1. 아두이노 전원 공급


[유니티(Unity)]

개념(Background)
  1. 유니티 윈도우(Window)
  2. 유니티 재생(Play) 모드
  3. 유니티 메터리얼(Material)
  4. GameObject와 Component
  5. GameObject Transform
  6. 유니티 3D 모델 다루기
  7. 유니티 물리 효과
  8. 유니티 2D
  9. 유니티 UI
  10. PlayMaker 소개
  11. 유니티 빌드(Build)
방법(How to)
  1. 유니티 설치
  2. 유니티 프로젝트 생성
  3. 유니티 안드로이드 빌드
응용(Application)

팁(Tip)


[아두니티(ARDUnity]

개념(Background)
  1. 아두니티 아키텍처
  2. 아두니티 시리얼 통신
방법(How to)
  1. 아두니티 시작
  2. 아두니티 임포트 에러 해결
  3. 아두니티 Wire Editor 사용
  4. 아두니티 Sketch Export & Upload
  5. ArdunityApp
  6. ArdunityApp Stream Class
  7. DigitalOutput
  8. DigitalInput
  9. AnalogOutput
  10. AnalogInput
  11. GenericServo
  12. GenericMotor
  13. GenericTone
  14. MPUSeries
  15. ArdunityController 만들기
  16. 아두니티 PlayMaker Add-on
  17. CommBluetooth
  18. CommWifi
응용(Application)
  1. LED 디지털 제어
  2. LED 아날로그 제어
  3. 칼라 LED 제어
  4. Button 활용
  5. 가변 저항 다루기
  6. 빛 센서 다루기
  7. Soft Potentiometer 다루기
  8. 온도 센서 다루기
  9. 구부림 센서 다루기
  10. RC 서보 모터 다루기
  11. DC 모터 다루기
  12. 버저(Buzzer) 다루기
  13. MPU-6050/9250 다루기
팁(T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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